- Ⅰ. 교육행정서비스 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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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민원인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 ○ 학부모님이나 민원인이 학교 방문 시 현관에는 건물배치도를, 교무실 및 행정실 입구에는 금구초등학교 운영조직표를, 교실 앞에는 학년?학급안내표를 부착하여 방문하시는 분들이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우리 학교를 방문하신 분들께는 다른 업무 중에라도 우선하여 그 분들의 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 ○ 그 분들이 학교를 방문하셨을 때 교무실 및 행정실에 복사기, 전화기, 팩시밀리, 컴퓨터 등 필요한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 그 분들이 대기할 때는 신문 및 교육관련 책자를 항시 비치하여 기다리시는 동안 읽을 수 있도록 하여 주겠습니다.
- ○ 전화 벨소리가 3번 이상 울리지 않도록 신속히 받고,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소속과 성명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 찾는 교직원이 부재 중이거나 수업 중인 경우에는 용건을 기록 전달하여,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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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 시 우리의 자세
- ○ 민원인이 각종 제증명 발급을 요청하면 20분 이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 민원인이 우편이나 팩스로 민원을 신청한 경우에는 접수 후 2시간 이내에 처리하고 그 과정을 민원인에게 연락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