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들과 공감하는‘학교장과의 소통다과회’ 실시
작성자 김창권 등록일 18.07.16 조회수 133

금구초, 학생들과 공감하는학교장과의 소통다과회실시


금구초등학교(교장 김혜용)지난 716(),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학교교육활동에 대한 학생들과의 소통의 시간과 여름방학 맞이하여 생활안전교육을 위한 학교장과 학생간의 소통다과회를 학년별로 마련하였다.

학년별 학교장과의 소통다과회에서는 1학기 동안 학교에서 실시한 여러 체험학습과 학생교육에 대한 자유롭고 솔직한 학생들의 이야기와 2학기에 더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학생들의 바램들이 쏟아져 나왔다. 학생들의 바램들은 행복씨앗학교 준비교 운영에 반영되어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드는 토대가 될 것이다. 그리고 여름방학을 맞이할 학생들에게 교장선생님의 어린 시절 이야기에 빗대어 들려주는 생활안전에 대한 당부의 말씀도 있었다.

신대규(12, 6학년) 학생은 교장선생님께서 우리들 가까이에서 우리의 고민과 생각을 들어주시고 함께 해결해 주시려고 고민하시는 모습이 좋았고, 우리들이 교장선생님과 나눈 이야기들이 2학기 학교교육활동에 반영되어 더 즐겁고 행복한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금구초등학교 김혜용 교장은이번 소통다과회 뿐 아니라 2학기에도 학생들과의 소통다과회 시간을 계속 가질 것이며, 즐겁고 행복한 금구 교육공동체를 만드는데 학생들이 더 많은 관심과 책임을 갖는 민주시민교육의 일환이 되었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마음 다스리기’ 교육 통한 인성교육 실시
다음글 캠핑뮤지컬‘아빠! 캠핑가요’공연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