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동아리활동 결과 발표대회 추진계획 안내 |
|||||
---|---|---|---|---|---|
작성자 | 김미정 | 등록일 | 20.12.28 | 조회수 | 414 |
첨부파일 |
|
||||
2020년 동아리활동 결과 발표대회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코로나19 상황 악화로 인해 동아리활동 결과물 제출로 대체하고 우수 결과물은 학교 홈페이지 동아리 활동 게시판에 게시하여 공유하도록 한다. 나. 참가자격 : 1,2학년 전체 동아리(1동아리당 1팀만 참가 가능, 팀별 참가인원 10명 이내) 창체동아리와 자율동아리 중복 가능. 다. 참가방법 : 2021년 1월 3일(일)까지 김미정 선생님 이메일(kmijeong1999@gmail.com)로 제출 라. 결과물 제출 1) 동영상(3분 내외), 카드 뉴스, PPT, HWP 등 자유롭게 제작. 2) 각 동아리 성격에 맞는 결과물을 동아리발표대회 신청서와 함께 제출 마. 결과물 심사 기준(첨부 문서 참조)
|
이전글 | 돗자리 7차시 |
---|---|
다음글 | mars 동아리 활동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