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재공고
작성자 류인옥 등록일 12.04.09 조회수 392
첨부파일

금천고등학교 2012학년도 학교우유 급식 공급 구매계약 재공고

1. 건명 : 금천고등학교 우유 급식 공급업체 선정

2.  우유 급식인원 : 731명 (유상 669명, 무상 62명, 우유 희망조사에 따라 다소 변경 가능)

3. 공급우유 : 백색우유   200 ㎖  

4. 접수기간 : 2012.4.10. 10:00 ~ 2012.4.13. 16:00

5. 계약기간 : 2012. 4월 ~ 2013. 2월

    - 급식일 약 126일(무상급식일 250일)/학교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월별 발주서에 의한 분할 납품, 방학 중 저소득층지원 우유 는 각 가정으로 납품  

6. 배식시간 : 08:30 ~ 09:00(학교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 검수후 30분내 공급업체에서 교실까지 배분

   -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여부 : 배식방법에 따라 사용 가능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공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3 EBS 입시정보 설명회 개최 안내
다음글 201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