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재공고 |
|||||
---|---|---|---|---|---|
작성자 | 류인옥 | 등록일 | 12.04.09 | 조회수 | 392 |
첨부파일 |
|
||||
금천고등학교 2012학년도 학교우유 급식 공급 구매계약 재공고 1. 건명 : 금천고등학교 우유 급식 공급업체 선정 2. 우유 급식인원 : 731명 (유상 669명, 무상 62명, 우유 희망조사에 따라 다소 변경 가능) 3. 공급우유 : 백색우유 200 ㎖ 4. 접수기간 : 2012.4.10. 10:00 ~ 2012.4.13. 16:00 5. 계약기간 : 2012. 4월 ~ 2013. 2월 - 급식일 약 126일(무상급식일 250일)/학교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월별 발주서에 의한 분할 납품, 방학 중 저소득층지원 우유 는 각 가정으로 납품 6. 배식시간 : 08:30 ~ 09:00(학교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 검수후 30분내 공급업체에서 교실까지 배분 -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여부 : 배식방법에 따라 사용 가능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공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3 EBS 입시정보 설명회 개최 안내 |
---|---|
다음글 | 201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