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깨기 기본 이미지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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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용남 | 등록일 | 22.05.23 | 조회수 | 27 |
int [][]bricks = new int [5][10];
int xPos, yPos; int xSpeed, ySpeed;
void setup(){ size(500, 500); xPos = yPos = 10; xSpeed = 2; ySpeed = 3; fill(100); stroke(100); for(int i = 0; i < 5; i++){ for(int j = 0; j < 10; j++){ bricks[i][j] = 1; } } }
void draw(){ background(0); stroke(255); ellipse(xPos, yPos, 20, 20);
for(int i = 0; i < 5; i++){ for(int j = 0; j < 10; j++){
fill(255); rect(j*50, i*20, 50, 20); } }
stroke(255); strokeWeight(5); line(mouseX-50, height - 50, mouseX + 50 , height - 50 ); xPos += xSpeed; yPos += ySpeed; if(xPos < 10 || xPos > width -10) xSpeed *= (-1); if(yPos < 10 || yPos > height -60 && xPos > mouseX-50 && xPos < mouseX+50) ySpeed *= (-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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