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주)종근당과 MOU 체결하다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2.03.25 조회수 631
첨부파일


  종근당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324()종근당(대표이사 김영주)과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신약개발을 향한 끊임 없는 도전을 지향하는 종근당은 신약은 물론 차별화된 기술에 우위를 둔 개량신약, 차세대 성장 동력이 될 바이오의약품까지 종근당의 혁신적인 신약 파이프라인은 세계를 향하고 있다.

세계최초 네스프 바이오시밀러 네스벨 국내 허가 및 일본에 수출하였으며, 국내 최초 위궤양 치료제 오메프라졸 합성 및 최초의 튜브제품 다이아졸 연고를 생산하기도 하였다.

종근당은 국내 최초 글리타존계 당뇨 신약 듀비에정’, 순수 독자기술로 개발한 캄토테신계 항암제 캄토벨주등 우수 의약품을 개발하여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미래를 위해 Global 제약산업의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다.

류영목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종근당과 산학협력체결로 우수한 기업체와 상호간 시너지 효과를 크게 높이게 되었다.

 

이전글 (주)바이오오케스트라와 MOU 체결 체결 및 기업설명회 개최
다음글 80년 역사 동아쏘시오그룹의 전문의약품 신약개발 기업인 동아ST㈜와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