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MOU협약> 젠큐릭스
작성자 심재향 등록일 19.07.17 조회수 900
첨부파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고종현)0712젠큐릭스(대표 조상래)와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가 위치한 충북 진천에서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무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 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젠큐릭스는 분자진단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넥스 상장기업으로, 예후진단과 동반진단을 중심으로 첨단 분자진단 기술을 활용한 맞춤의료를 구현하며 인류의 건강과 행복이라는 가치 증진을 목표로 2011년에 설립되어 성장해왔다.

서울 구로구에 본사와 기업부설연구소, 자동화 분석장비를 갖춘 분자진단센터를 비롯하여 GMP생산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임상 의료기관 및 기업들과 협력하여 기술혁신의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주요 진단 제품으로는 유방암 예후 진단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 허가를 받은 GenesWellBCT, 국내 진단 업체 최초로 폐암 항암제 동반진단 허가를 받은 GenesWellddEGFR Mutation Test가 있으며, 현재 국내 상용화 진행은 물론 해외법인 설립, 다국적기업들과의 파트너십 구축 등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해외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시차출퇴근제 및 지각/조퇴데이를 운영하는 등 유연한 근무환경과 각종 복리후생을 제공하며 여가친화기업 및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각자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훈련을 지원하고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 ㈜젠큐릭스는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의 진단, 예방 및 맞춤형 치료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는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서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도전 정신을 가진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현재 2019년도 하반기 공채 모집 중이며,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와의 업무협약 등 우수한 인재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는 젠큐릭스와 교육협약을 계기로 산업의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고 바이오인재의 현장실무 경험을 위해 더 많은 교류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전글 2019 GE Healthcare 바이오 프로세싱 실습 참가
다음글 바이오식품과 HACCP교육 실시<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