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밖에서 보는 한바마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졸업생 기준 335% 취업처 확보
작성자 임수진 등록일 20.05.14 조회수 124
첨부파일

기사 원문 링크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40602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졸업생 기준 335% 취업처 확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가온푸드(대표이사 이성우)와 산업체 회의실에서 513일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바이오식품과 학생 2명을 품질관리 분야에 채용을 약정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충청북도 진천군 이월면 산수산단2261에 위치한 가온푸드(대표 이성우)는 소스 및 시즈닝 전문 제조 기업으로서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하겠다는 목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되었다. 제조·개발 기술과 생산의 시너지효과로 짧은 연혁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프랜차이즈 업체 및 제조업체, 유통업체들과 메뉴개발 및 OEM생산을 하고 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가온푸드와 산학협력체결로 115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335%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현재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는 산학협력 기업체는 물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하는 기업에서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이전글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LCC와 산학협력 체결
다음글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취업처 발굴에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