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다행복 축제
작성자 강홍규 등록일 12.10.31 조회수 29

지난 10월 23일 9시에서 12까지 학습 발표회를 하였다. 학습 발표회를 할 때 처음으로 6학년 바이올린을 할 때 떨렸지만, 열심히 하였다. 그리고 다음으로 4학년~6학년 까지 바이올린을 했을 때 4학년~6학년까지 다 잘한 것 같다. 그 다음 순서로 시작 해서 쭉 가다가 5학년 연극을 구경 하였다. 5학년 연극은 재미 있었다. 그 다음 다음이 6학년의 연극이 었는데, 실수 하면 어떻하지? 라고 생각을 하였다. 그리고 연극이 시작 하였을 때 긴장을 하였다. 연극도 실수를 하지 않고 연극을 끝냈다. 그 다음 순서도 쭉 가다가 마지막으로 사물 놀이를 하였다. 사물 놀이를 즐겁게 하려고 노력을 하였다. 학습 발표회는 아주 재미있었다.

학습 발표회가 끝나고 나서 휴식을 취하고 운동회를 하였다. 운동회는 준비운동을 하고 나서 첫 경기로 신발 던지기를 하였다. 유치원으로 시작 해서 고학년 까지 하였다 나는 3등을 하였다. 그 다음 경기는 저학년의 큰 공 굴리기다. 공굴리기는 우리 팀이 이겼다. 그 다음은 큰 공 높이 올리기를 하였다. 큰 공 높이 올리기는 우리 팀이 졌다.  운동회는 졌다가 이겼다가 반복을 하였다.  그렇게 계속 반복을 하였다가 마지막 경기인 타이어 줄다리기를 학부모님들이 하셨다. 타이어 줄다리기에서 이겨서 백팀이 이겼다. 폐회식을 하고 끝이 났다.

이전글 감물 다 행복 축제를 마치고서
다음글 마지막 수학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