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장야초등학교(교장 이기분)는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시청각실에서 4학년 학생들이 음악회를 열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음악회는
‘일상, 예술이 되다.’란 주제 아래 학교 구성원들의 화합을 목적으로 학생들이 기획하였다. 이날 음악회는 피아노, 리코더, 칼림바, 중창, 율동 등 악기 연주와 노래를 함께 부르며 학생과 교직원들이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교직원들은 “장야초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과 밝은 미소에 힘이 난다.” 고 했고, 학생들은 “우리 학교가 웃음이 넘쳐나는 학교라서 매일 기분이 좋다.”며 “음악회를 준비하는 과정도 즐거웠고, 좋아해 주시는 선생님들을 보고 크게 보람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야초등학교 교장(이기분)은 ”3월부터 꾸준히 연습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 학생들에게 크게 감명을 받았다.”며 음악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의 기회를 주고 배려와 소통의 분위기를 만들어 준 박은선 수석 선생님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출처 : 옥천 장야초, 5월 마음 나눔 음악회 개최 < 충북교육 < 교육 < 기사본문 - 불교공뉴스 (bzeronews.com) 옥천 장야초등학교, 마음 나눔 음악회 열려 < 보도자료 < 충북 < 전국 < 기사본문 - 국제뉴스 (gukj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