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부모회 운영규정 제정에 따른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4.14 | 조회수 | 250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효율적인 학부모회 운영을 도모하고, 활성화하여 학부모님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고 학교교육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본교 학부모회 대의원회에서는 「2021학년도 장야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규정」 제정을 하고자 합니다.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한 학부모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2021. 4. 19. (월)까지 설문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 제출 기간 : 2021. 04. 14.(수) ~ 2021. 04. 19.(월) 2. 의견 제출 대상 : 본교 학부모 3. 의견 제출 방법 가. 붙임의 「장야초등학교 학부모회 규정(안)」을 검토 후 링크를 통한 설문 나. 링크 주소 안내 : https://forms.gle/hwEJySv9ZLayAf6d7 4. 의견 제출 시 유의사항 가. 운영 규정에 대한 삭제, 수정, 추가 의견 등에 대해 자유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운영 규정 제정에 대한 의견이 없을 시 링크 주소의 설문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 「충청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 운영 및 학부모교육 지원 등에 관한 조례」 및 「2021. 학부모회 매뉴얼」에 의거하여 제출하신 의견이 상충될 경우 의견 수렴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1. 04. 14.
장야초등학교 학부모회 회장
*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링크 설문지 내의 운영규정이 잘 보이지 않을 시에는 붙임의 운영규정(PDF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6기 장야초등학교운영위원회 보궐 구성 안내 |
---|---|
다음글 |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관련 도로교통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