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서비스 공인인증서 신청방법 기능개선 사항 알림
작성자 *** 등록일 09.04.05 조회수 311
첨부파일
   '내 자녀 바로알기' NEIS 학부모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공인인증서 신청방법에 대한 기능개선 사항을 붙임 파일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가. 공인인증서 신청 기능개선 내용

  1) 학부모서비스 공인인증서 온라인 신청
    - 학부모가 http://www.signgate.com/ra/moe 에서 공인인증서 내용 입력
    - 학부모가 신청서를 출력하여 신분증 사본과 함께 제출(학교 또는 교육청)
    - 학교에서는 신원확인후 공인인증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교육청에 전달
    - 교육청의 업무담당자는 서류확인 후 온라인 신청 조회화면에서 주민등록번호로 조회한 후 해당 서류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승인처리

  2) 기존 방법(Off-Line)으로 신청시
    - 학교에서 공인인증서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을 교육청으로 인편 제출
    - 해당 학교에서 대상자 목록(붙임-2 엑셀파일)을 작성하여 전자문서시스템 메일(김호걸)로 제출

나. 공인인증서 신청 기능개선 적용 일 : 2007.8.16(목)부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보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사이버논술 첨삭지도 사이트 운영 알림
다음글 § 저작권법 개정관련 조치사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