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중앙탑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작성자 김현진 등록일 23.03.06 조회수 219
첨부파일

중앙탑고등학교 공고 제2023 - 1

 

중앙탑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제정함에 있어 그 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및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36

중 앙 탑 고 등 학 교 장

 

1. 제정이유

  ❍「.등교육법충청북도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따라 중앙탑고등학교 운영위원회의 구성·운영 등에 관한 세부 사항을 규정하고자

2. 주요내용

  ❍ 2(운영위원회의 구성)
  ❍ 3(위원의 퇴임 등)

  ❍ 4(선출관리위원회)

  ❍ 8(건의 사항 처리)

  ※ 중앙탑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정() 참조

3. 관련근거

  가.·등교육법시행령58조 내지 제62

  나. 충주교육지원청 행정과-2334(2023.1.27.) [알림] 2023년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계획

 

4. 의견제출

   본 규정 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중앙탑고등학교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내용

   - 예고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방법 :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중앙탑면 기업도시로 163(중앙탑고등학교)

   - 전화: 043)720-9602, 팩스 043)720-9698

   - 전자우편: xkqrh2303@korea.kr

 . 제출기한 : 2023. 3. 6. ~ 2023. 3. 7.(2일간)

 . 기타 자세한 사항

   - 중앙탑고등학교 홈페이지(교육활동 공지사항) 참고

붙임  1. 중앙탑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정() 1.

       2. 의견제출 서식 1.  .

이전글 [안내] 중앙탑고등학교 전(편,재)입학 규정 <- 수정됨. 최근 공지 확인해 주세요.
다음글 [안내] 2023학년도 입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