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페라의유령'을읽고
작성자 최유희 등록일 13.08.10 조회수 98

오페라의 유령을읽고

중앙초등학교 5학년 1반 최관호

 

 여기에 나오는 사람들은  에릭, 페르시아인, 소렐리, 카를로타, 발레리우스부인,크리스틴 다에,라울 샤니,샤니 백작,리샤르,몽샤르맹,폴리니,드비엔이다.

오페라극장엔  이상한소문이 돈다. 유령이 나타난다는것 이다.  그 유령은 원래사람인데 크리스틴을 좋아하기 때문에 속였다. 한쪽에 가면을 써서 얼굴이다 안보인다. 그리고 크리스틴의 옛 친구 라울은 외국에 있다가 오페라극장에 형샤니백작과 왔다. 그러다 크리스틴을 보게 되서 크리스틴에게 자기가 옛 친구라고 말을 하였지만 크리스틴은 모른다고 하였다.그리고 크리스틴이 피곤하다고 대기실로 들어가는데 라울이 엉뚱한생각을 해서 크리스틴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거기서 어떤남자와 얘기를 하는것를 듣는다. 라울은 사실 크리스틴을 좋아한다. 며칠후.. 크리스틴에게 좋아한다고말을 하고 옛 친구가 맞다는 것을 말해주고 그리고 수상한남자랑 왜 얘기하냐고 화를 내고 가다가크리스틴의 대기실의 몰래 숨어듣는데 불쌍한에릭이라고 해서 무척화가 났다.

나는 이책을 보니까 진짜 오페라 극장이 있다고 해서 나중에 한번 꼭 가봐야 겠다고  다짐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에게 에릭처럼 숨기지않고 라울처럼 당당하게 말해보고 싶다.나는숨기지않는사랑이더진정하다고생각한다.그리고그사람이누구를좋아하면포기하고화를내지않을 것이다.

이전글 3학년1반4번김수연(머슴이된 샛별)
다음글 "달력에서 역사 찾기"를 읽고 5학년 박예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