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7회 주덕중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안내입니다. |
|||||
---|---|---|---|---|---|
작성자 | 주덕중 | 등록일 | 21.09.15 | 조회수 | 66 |
첨부파일 |
|
||||
제147회 주덕중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안내입니다.
1. 일시 및 장소 : 2021. 9. 28.(화) 10:30 본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2. 의안: 2021학년도 주덕중학교 2학기 학사일정 조정(안) 및 2022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계획(안) 외 4건
*학교운영위원회 활동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교직원,지역인사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학생 관련한 안건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의견수렴 양식을 탑재하였습니다
붙임 1. 임시회 소집 공고문 1부. 2. 안건 5건 3. 학부모 의견수렴 양식 1부. 끝 |
이전글 | 제147회 주덕중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결과 |
---|---|
다음글 | 제146회 주덕중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