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보모 게시판에 올렸던 글...
작성자 중산외국어고 등록일 09.06.11 조회수 183
3학년 학부모로서 답답한 맘이 들어 몇 자 적어 봅니다,

모든 부모님 들께서 바라는 희망이 있다면 내 자녀가 조금이나마 성적이 향상되어 보다 낳은 대학에 진학 하기를 원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학교에서는 이런 부모님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헤아리고 계신지 궁금해서 답답한 마음에 이 글을 올려 봅니다.

사이트가 제대로 운영이 되고 있지 않아 어떤 운영자께서 보실지 모르지만 답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입시를 앞둔 3학년생들이 토, , 공휴일도 반납하고 조금이나마 성적을 올려 보려고 학교에 등교 을 하고 있는데, 물론 학교 방침상 출석을 할 수도 있고요.

 

그런데 막상 제가 몇 주째 학교를 둘러본 결과는 이러 하 더라고요.

학교 운동장에서 조기 축구부터 시작해서 갖은 행사로 하루 종일 함성과 축제를 벌이고 있고 그 소리와 갖은 소음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과연 이런 상황에서 학생들이 휴일을 반납하고 학교에서 조금 이나마 성적을 올리려고 노력하는데 그 대가를 얻을 수 있을는지 궁금 합니다.

 

혹시 타 고등학교에서도 이런 분위기가 연출 되고 있을지 사뭇 비교가 되지 않을 수가 없군요

 

마지막으로 저에 이 글로 인해 저에 자식뿐 아니라 모든 학보님들의 자식들에게 폐가 되지 않았으면 하고, 학교에서는 충분한 검토를 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을 가져 봅니다.

 

중산외고의 영원한 발전과 모든 교직원 여러분의 건강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전글 2008학년도 우리학교회계 1/4분기 세출 집행현황 공개
다음글 2008. 제1차 충주미덕학원 이사회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