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4학년도 3월 기숙사 인원배정 및 안내사항
작성자 정원용 등록일 14.02.17 조회수 1262
첨부파일

사랑합니다^^

 

2104학년도 3월 기숙사 인원배정 및 안내사항입니다.

 

1. 인원 및 방배정 : 첨부파일 확인

                                   방 배정은 당일 변경되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2. 입사일 : 3월 2일(일) 저녁 6시 30분 부터 개방

                     당일 저녁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니 식사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안내 및 소개 : 저녁 7시 30분 / 신입생 학부모님은 필히 참석 요망

 

4. 준비물 : 기숙사용 건강진단서 1부

                    세면도구, 학습도구, 침구류, 옷, 실내화, 미니건조대 등

                    노트북 외  전기기구는 반입금지합니다.

 

5. 기숙사 위치 : 중산고 근내관 및 식당 뒷편

                               주차공간이 부족하니 짐만 기숙사에 내려놓으시고

                               아래쪽에 주차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교사 정원용(9904-1218)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자를 남겨주시면 직접 전화드리겠습니다. (입사기준 및 준비물 문의 등)

                                                               

이전글 2014학년도 신입생 준비물 안내
다음글 2014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