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3월 기숙사 인원배정 및 안내사항 |
|||||
---|---|---|---|---|---|
작성자 | 정원용 | 등록일 | 14.02.17 | 조회수 | 1262 |
첨부파일 |
|
||||
사랑합니다^^
2104학년도 3월 기숙사 인원배정 및 안내사항입니다.
1. 인원 및 방배정 : 첨부파일 확인 방 배정은 당일 변경되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2. 입사일 : 3월 2일(일) 저녁 6시 30분 부터 개방 당일 저녁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니 식사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안내 및 소개 : 저녁 7시 30분 / 신입생 학부모님은 필히 참석 요망
4. 준비물 : 기숙사용 건강진단서 1부 세면도구, 학습도구, 침구류, 옷, 실내화, 미니건조대 등 노트북 외 전기기구는 반입금지합니다.
5. 기숙사 위치 : 중산고 근내관 및 식당 뒷편 주차공간이 부족하니 짐만 기숙사에 내려놓으시고 아래쪽에 주차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교사 정원용(9904-1218)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자를 남겨주시면 직접 전화드리겠습니다. (입사기준 및 준비물 문의 등)
|
이전글 | 2014학년도 신입생 준비물 안내 |
---|---|
다음글 | 2014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