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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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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지역상담센터 이용안내
작성자 이준한 등록일 13.04.05 조회수 569
첨부파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체제를 구축하고,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을 위하여 전국 권역별로 11개소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니 첨부파일 참조하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상담센터 운영

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고충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화), 법무사(목), 공인노무사(수․금)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상담

변 호 사

월, 화

14:00∼17:30

법 무 사

공인노무사

수, 금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

월~금

09:00~18:00

문의 전화 : 042) 481-64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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