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3월 중산학사(기숙사) 신규 학생 입사 및 방배정 안내 |
|||||
---|---|---|---|---|---|
작성자 | 이창희 | 등록일 | 21.02.23 | 조회수 | 1192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기숙사 담당교사 이창희 입니다.
2021학년도 3월 중산학사(기숙사) 신규 학생 입사 및 방배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정 1) 2021년 3월 1일(월), 18시~20시 / 신규 입사 및 짐정리
2) 2021년 3월 1일(월), 20시~21시 / 신규 입사 학생 오리엔테이션
2. 주의사항 1) 코로나-19으로 인한 교육부 방역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2021.2.22.기준)일 경우, 보건소 결핵검사 결과지만 입사 시 제출한다. 2) 만약,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으로 상황이 변경될 경우, 입사 전 코로나 검사 후 입사 유무를 결정한다. 3) 기숙사 입사시 반드시 발열체크 및 방명록 작성 후 출입할 수 있다.
3. 준비물 -침구류(베개, 침대 매트, 이불) -화장실 용품(욕실화, 세면도구, 수건, 휴지, 쓰레기통) -개인 청소도구(빗자루, 쓰레받기, 물걸레) -옷걸이 -실내화(스폰지 밑창) -세탁실 용품(통돌이용 세탁세제, 세탁망) -개인용품(하계-선풍기, 접이식 간이 책상, 스탠드) 등
4. 신규 명단 및 방배정 안내 1) 기숙사 입사생 명단
2) 방배정 안내
5. 기타 -코로나 19 운영지침에 따라 1인 1실을 원칙으로 인원 선발 및 방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입사신청을 하였지만 부득이하게 입사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추후 코로나 19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 선발할 예정입니다. -위에 안내된 인원 및 방배정 현황에서 학번, 이름, 주소를 함께 확인후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학교 및 기숙사 담당교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가정 내 협조사항 안내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1학년도 충주중산고등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1차 합격자 발표 및 2차 일정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