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동아리 수강신청 온라인시스템 정보제공 동의서 안내 |
|||||
---|---|---|---|---|---|
작성자 | 진천중 | 등록일 | 20.04.08 | 조회수 | 158 |
첨부파일 |
|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및 활용과 관련해 본교에서 활용하고 있는 자유학년제 온라인 시스템 가입 및 운영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고자 합니다. 수집되는 정보는 최소 수집의 원칙에 따라 최소한의 항목을 수집하며, 각 항목들에 대한 정보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거부 시 해당 항목의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게 되며, 현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추후 이용을 위해서는 동의하셔야 하는 점을 확인하신 후 동의하시는 분은 서명하시어 추후 등교일에 담임선생님께 제출부탁드립니다. 혹 동의하지 않으시는 분은 학교로 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043-533-2321).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학습권 보호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원격 수업시 협조사항 안내(가정통신문 첨부) |
---|---|
다음글 | 2020. 1학기 동아리 활동 강좌 및 온라인 수강신청 방법 안내(2학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