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6학년 독서글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프라윈프리(6-5류여진)
작성자 류여진 등록일 15.08.19 조회수 95

어린나이에 오프라윈프리를 난 오프라윈프리 어머니는 남편과 같이 살지않았고 남편은 도망을 간것인지 일을하라간것인지 알 수 없게 소식이없었다.

오프라 윈프리가 조금씩조금씩 크자 오프라윈프리 어머니는 연락이 된 오프라윈프리의 아버지에게 오프라윈프리를 보냈다.

오프라윈프리는 그곳에서 다른생활을 했다. 어머니와있을때는 대접을 받지 못했는데 아버지와 생활하니 새엄마가 방도 만들어주고 공부도가르쳐주고 책도읽게 해주었다.

오프라윈프리는 그곳에서 행복한생활을 하던 도중 엄마가 찾아왔다. 오프라윈프리는 강제로 끌려 어머니와 다시살게되었다. 엄마는 다른남자와 재혼을 하였고 그남자사이에서 낳은 아이는 오프라윈프리 보고 돌보라고 하였다. 오프라윈프리는 정말 싫었고 스스로 아버지를 찾아갔다.

아버지와 새엄마는 오프라윈프리를 반겨주었다.

오프라윈프리는 열심히공부했다. 그러고 고등학생때 임신을하고말았다. 누구 자식인지 몰라도 오프라윈프리는 어쩔줄몰라했다. 결국아버지께 말씀을드렸는데 아버지는 오프라윈프리를 위로해주었다.

오프라윈프리는 뉴스앵커가되었다. 하지만 감정이 너무 많은 탓에 뉴스에서 눈물을 흘려 결국 앵커자리에서 나올 수 밖에 없었다. 그리하여 오프라윈프리는 토크쇼를 하게되었다. 오프라윈프리는 당시 미국 토크쇼 1위를 제치고 1위를 하였다. 오프라윈프리의 삶은 고단하였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여 꿈을 이뤘다. 너무나 존경스럽다.

이전글 김치특공대(6-5류여진)
다음글 송아지(6-5) 김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