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중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버로드 (불사자의왕)
작성자 장인제 등록일 18.06.10 조회수 107
오버로드 불사자의 왕은 인기소설 오버로드의 첫편이자 전설의 시작과도 같다.
 우선 서기 2138년  그시대에는 DMMO-RPG(Dive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라는 종류의 게임을 즐기던 주인공 모몬가(게임 닉네임)는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이그드라실이라는 유명한게임의 한길드  아인즈 울 고운의 길드장으로 그 길드는예전10길드중하나로 난공불락과도 같은 길드였는데  이게임은 이제 곧 서비스종료 예정이었다 서비스 종료일 모몬가는 종료 직전까지 게임에 접속중 이었지만 눈을 떠보니 보이는 것은 살아 움직이는 NPC  그리고 자신의 캐릭터인 해골의 마법사 오버로드 모몬가였다.
 모몬가는 상황파악을하며 스킬(전언)을발동시켜 GM에게연락을할려고하지만 연락이 닫지않고 망연자실하던 
그는자신의힘을 시험하기 위해 제 6계층의 격투장에서 힘을 시험하고 각 계층의 수호자들을 불른다. 
 그뒤 있는 캐릭터 소개 시간 그이후의 막간의 이야기가 따로있다.
카르네마을에서는 마을을 유린하고있는 기사들 그리고 마법거울로 이 광경을 보고있는 모몬가 그뒤 겹쳐보이는세바스의창조자 터치 미 그 모습을 보고 모몬가는 그 마을로 가게되었다.
그 뒤 보이는 기사에게 작렬하는 10위계마법(심장 장악)즉사기 마법이다.
그 기사는 즉사하고 그뒤 스킬(중위 언데드 작성:데스 나이트)는기사의 몸을 매계체로 죽음의기사가 나타나고
데스나이트는 기사들을 죽이기 시작한다 그뒤  모몬가는 자신이 구해준 소녀는 치유포션을주어 치료해준다.
그뒤 자신의 이름을 아인즈 울 고운이라칭한다.
그 이후에 여러가지 일은 직접 구매해서 읽어보기를 원한다.

이전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건에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