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김명림 | 등록일 | 18.02.13 | 조회수 | 78 | ||||||||||||||||||||||||||
공고 제2018-13호 제191회 제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공고합니다. 1. 개의일시 : 2018. 2.21.(수) 16:30- 2. 개의장소 : 교장실 (본관1층) 3. 심의안건
4. 참관안내: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학교운영위원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91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방청안내 |
---|---|
다음글 | 제190회 제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