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교육정보화 지원 컴퓨터 고장 수리 지원 안내 |
||||||||||||||||||||||||||||||||||||||||||
---|---|---|---|---|---|---|---|---|---|---|---|---|---|---|---|---|---|---|---|---|---|---|---|---|---|---|---|---|---|---|---|---|---|---|---|---|---|---|---|---|---|---|
작성자 | 이태훈 | 등록일 | 21.11.09 | 조회수 | 132 | |||||||||||||||||||||||||||||||||||||
첨부파일 |
|
|||||||||||||||||||||||||||||||||||||||||
2021년 교육정보화 지원 컴퓨터 고장수리 희망신청 안내 우리 학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21년 교육정보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컴퓨터 고장수리 사업을 안내해 드리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가정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개요 ○ 충청북도교육청 교육정보화지원(인터넷통신비)을 지원받고 있으며, 고장 등으로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컴퓨터 고장수리 지원 ○ 지원시기: 2021년 11월 ▣ 지원방법 ○ 컴퓨터 수리 업체를 통한 출장 수리(PC 1대당 최대 100,000원) - 수리비 지원액 초과시 차액분 개인부담 ▣ 희망조사 내용 ○ 희망하는 가정은 아래 내용을 2021년 월 일까지 학교로 제출 ○ 현 조사는 희망조사이므로 대상자 선정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선정자는 추후 별도 안내) ○ 추후 선정자는 영수증 학교 제출 필요
▣ 문의: (교무실) 043-643-9905 2021. 11 . 10 . 제천고등학교장 [붙임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동의함 □ , 동의하지 않음 □ ) 2021. . .
제천고등학교장귀하 |
이전글 |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상자를 위한 코로나19 관련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1년 11월 자율학습석식비 스쿨뱅킹이체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