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진천상산초 등록일 24.01.25 조회수 11
첨부파일

진천상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운영위원회 운영의 내실화 제고를 위하여 진천상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교육수요자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4125

진천상산초등학교장

1. 건 명: 진천상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2. 목 적

학교운영에 학교 내.외의 구성원들이 참여하여 함께하는 학교공동체 운영

학교 구성원들이 민주적인 절차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교 운영에 참여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

3. 관련근거

❍「교육기본법5

❍「·중등교육법31~34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8~64

❍「충청북도립학교 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충청북도교육청 재정복지과-32779(2023.12.29.) 2024.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계획 알림

4. 주요내용: 붙임 신.구조문 대조표 참조

5. 의견제출: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을 경우 붙임 서식에 의거 의견서 제출

제출사항: 의견제출자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 대표자), 연락처, 주소

개정 사항에 대한 의견(.반 의견 및 그 이유)

제출기간: 2024125일부터 202421일까지(8일간)

의견제출 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제출방법: 방문·우편(진천상산초 행정실 / 충북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35)

팩스(043-534-7037), 이메일(es08011@korea.kr)

붙임 1. 진천상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구조문 대조표 1(별첨).

2. 진천상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1(별첨).

3. 의견제출서 1(별첨). .

다음글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에 따른 의견 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