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동아리 개설 목록(1차) 및 이후 일정 공지(최종) / 우선선발 명단 제출 마감 |
|||||
---|---|---|---|---|---|
작성자 | 연하연 | 등록일 | 21.03.07 | 조회수 | 642 |
첨부파일 |
|
||||
학생 여러분이 신청한 모든 창체 및 자율 동아리가 등록되었습니다. 아래는 이후 동아리 일정입니다. 꼼꼼히 읽어보기 바랍니다. 동아리 선발방식 변동에 따라 수정될 수 있으니 동아리 신청 마지막 순간까지 꼼꼼히 읽어보기를 추천합니다. 3월 8일 약 오후 7시 기준으로 더이상의 수정 및 동아리 등록 불가합니다.
1. 3/9/화/저녁7시까지 - 우선선발 동아리는 자체 홍보 및 온/오프 면접을 실시하여 최종 명단을 학교홈페이지-학생마당-동아리활동에 게시. - 명단을 올릴 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름 첫 글자를 지우고 명시. 예) 2301 연*연 - 창립멤버가 있는 경우에도 선발의 공정성을 위해 지원 신청서나 면접 기준 등을 투명하게 수합하고 공개할 것. - 만약 인원 모집을 마친다면 명단과 함께 "모집 종료"를 꼭 표시할 것! 예) 자율-죠스깽-최종명단(모집종료)
2. 3/9/화 저녁7시까지 - 방송홍보를 진행할 동아리는 hermyg635@korea.kr로 홍보물(ppt, 동영상 등 본인의 설명을 포함하여 5분 내외로 준비. 시각자료 없이 본인의 입담으로만 할 경우 대본 보내주세요) 전송. - 파일명: 창체/자율-동아리명-학번이름 예) 자율-죠스깽-2301연하연 - 홍보물만 전송한다고 방송에 내보내지 않음. 홍보물은 보조자료로만 사용하고, 본인의 이야기를 준비할 것.
3. 3/10/수 6교시 전까지 - 각 동아리는 자체적으로 홍보를 진행함. (개인sns, 학교 페북, 포스터 등) - 포스터는 hermyg635@korea.kr로 보내고 출력 부탁하면 컬러로 뽑아줌. usb 안됨. - 모든 학생들은 본 글의 첨부파일 및 학생 자체 홍보를 참고하여 원하는 동아리를 생각해볼 것. - 방송 홍보 진행할 학생들은 점심시간에 방송실에서 리허설 실시.필참.
4. 3/10/수 6교시 - 방송 홍보 진행.
5. 3/10/수 7교시 - 담임 선생님을 통한 신청서(링크 전달 예정)로 동아리 신청. - 이후 동아리 조정. - 여기서 인원이 - 인원이 초과된 동아리 역시 일부 학생들은 다른 동아리에 가입해야 함. (인원 선정은 동아리 자율 결정-면접, 신청서 고려 등)
6. 3/11/목 (변동 가능성 있음) ~ - 인원 조정을 통해 동아리별 최종 명단 확립. - 이후 (반별 게시 예정)본인 동아리 최종 확인 및 장소 확인.
7. 3/17/수 6,7교시 - 동아리 활동 본격 시작.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2학년 교무실 연하연 선생님에게 문의해 주세요.
|
이전글 | 창체 동아리 등록 신청서 (2310 신인호) |
---|---|
다음글 | **창체/자율동아리 등록 마감. 3/7 6시 홍보 안내와 이후 동아리 일정 업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