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안내
작성자 박창수 등록일 23.08.17 조회수 100
첨부파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기간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2023. 8. 24. () ~ 9. 8. () 09 : 00 ~ 17 : 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등의 연장은 불허함

   가. 접수 기관의 업무 경감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응시원서 작성'  홈페이지 운영

   나. 운영 기간: 2023. 8. 24.() 09:00~9. 5.() 18:00까지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시스템 주소: https://csatapply.kice.re.kr (콜센터: 1670-1515)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대상: 충북 관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시 사진 파일

  원서접수 시작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2023. 2. 25. 이후)에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가로 3.5.cm X

  로 4.5cm)로 머리의 길이가(정수리부터 턱까지 3.2cm~3.6cm)이어야 하며, (가로 395~431pixel, 세로 507~550pixel), 확장자

  (JPG 또는 JPEG), 용량은 500KB까지 가능함

- 졸업생의 학교 방문: 신분증, 여권용 규격 사진 2매 지참

- 운영 기간에 응시원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하지 못한 수험생은 9.6.()~9.8.() 17:00까지 접수기관을

  방문하여 접수해야 함

- (유의 사항)

* 접수처를 방문하여 응시원서 접수를 마감한 후, 응시원서 작성 내용(선택영역, 선택과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는 반드시

  원서접수처를 방문하여 변경해야 함

* 응시원서 작성, 접수, 변경 기간은 2023. 8. 24.() ~ 9. 8.() 17시까지 원서접수처에 입실해야 함

 

응시원서 작성내역 변경 신청 및 변경은 원서 접수처에서만 가능함

 

2. 시험일: 2023. 11. 16.() 08:40~17:45


3. 작성, 접수 및 변경 장소

- 재학생: 제천제일고등학교

- 졸업자: 제천제일고등학교 3관 3층 3학년 교무실

 

4. 응시수수료 안내

- 4개 영역 이하(37,000), 5개 영역(42,000), 6개 영역(47,000)

 

5. 대리접수 안내

- 대상: 졸업생 중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만 가능),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거주자

- 제출서류: 대리접수서약서, 관련 증빙서류(군복무확인서, 유효기한 내 복지카드, 수감확인서, 입원확인서출입국 사실증명서)

                응시자에게 필요한 서류 준비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2023. 8. 24.() 이후 발급]'  지참해야 함

*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은 가족관계임을 확인하기 위한 용도임

* 수험생의 신분증대리접수자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함

 

6. 기타 문의 사항: 043-640-6231 (제천제일고등학교 3학년부)  


이전글 2024학년도 수시 학교장 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안내
다음글 2023. 창의융합형 인재양성을위한 2학기 방과후학교 전문강사 모집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