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안내 |
||||||||||||||
---|---|---|---|---|---|---|---|---|---|---|---|---|---|---|
작성자 | 박용석 | 등록일 | 21.08.14 | 조회수 | 270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기간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 접수 기간: 2021. 08. 19.(목) 09:00 ∼ 2021. 09. 03.(금) 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졸업생은 2021. 08. 19.(목) 09:00 ∼ 2021. 09. 01.(수) 17:00 에 학교를 방문하여 원서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1관 1층 중앙현관에서 발열체크 및 방명록 작성 후 출입) ※ 재학생은 담임교사의 지도 하에 일괄 접수할 예정입니다. 2. 원서 작성 장소: 제천제일고등학교
3. 제출 서류: 응시원서 1부, 신분증, 주민등록등(초)본, 여권용 규격 사진 2매 ※ 응시원서는 원서 접수처에서 출력 ※ 신분증이 없는 경우 반드시 주민등록등(초)본을 지참해야함 수능 시험 당일 신분증은 필수 지참하여야 하므로 시험일 전에 신분증 미리 발급 요망 ※ 응시원서에 작성할 주소는 반드시 주민등록등(초)본상의 도로명 주소여야 하므로 등(초)본 지참 ※ 사진 규격
※ 군복무자, 시험편의제공대상자, 주민등록상 주소지 변경자는 추가 서류 제출
4. 응시 수수료: 해당 금액을 원서접수처에서 현금 납부
※ 한국사 영역은 모든 수험생이 반드시 응시해야 하는 필수 영역으로 한국사 영역에 응시하지 않으면 수능 응시 자체가 무효 처리 되고, 성적 전체가 제공되지 않음. ※ 응시 수수료는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 군입대, 사망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응시하지 못한 경우 응시 수수료의 일부(60%) 환불함. (환불신청 기간 : 2021.11.22.(월). ~ 11.26.(금). 09:00 ~ 17:00)
5. 수험표 배부: 2021. 11. 17.(수) 10:00 (배부처: 제천제일고등학교)
6. 응시원서 자료 변경 신청 기간: 2021. 08. 19.(목) 09:00 ∼ 2021. 09. 03.(금) 17:00 7. 응시원서 자료 변경 신청시 제출 서류: 응시원서 접수증 1부, 원서자료 변경 신청서 1부, 신분증, 여권용 규격 사진 2매 ※ 원서접수 완료(2021. 09. 03.(금) 17:00) 이후에는 단순 변심 또는 수험생 또는 학부모 등의 요구에 의한 영역(선택과목) 변경 불가함. 단, 개명, 입력오류(성명, 주소 등 인적사항만 해당)등의 명백한 사항이 발견된 경우 즉시 본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8. 기타 문의 사항: 043-640-6234 (제천제일고등학교 3학년부) |
이전글 | 2022 개정 교육과정 관련 설문 조사 안내 |
---|---|
다음글 | 2021.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단시간근로자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