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교내 과학전람회 관련 공지 및 양식, 예시 안내 |
|||||
---|---|---|---|---|---|
분류 | |||||
작성자 | 제천여고 | 등록일 | 24.08.19 | 조회수 | 103 |
첨부파일 |
|
||||
2024. 교내 과학전람회 안내 1. 대상 가. 1, 2학년(2인 1팀) 중 희망자 나. 대회 신청은 ‘계획서 제출’로 대신 확인함. 2. 주제: 탐구 가치가 있는 과학 관련 내용 중 자유 주제 선택 3. 세부 일정 및 계획 가. 계획서 제출 1) 제출 기한: 2024. 8. 29. (목)까지 계획서를 리로스쿨 – 포트폴리오 – 진로 – 과학전람회 제출방에 제출 2) 제출물: ‘[계획서] 2024. 교내 과학전람회 계획서(대표자_학번_이름) 3) 기타: 계획서 제출을 통해 대회 신청, 계획서 통과 팀의 경우 최종 보고서 작성을 위한 탐구활동 추가 재료 구입 기회 부여 및 관련 교과 선생님들의 탐구 피드백 예정 나. 중간 점검 발표회(희망자만) 1) 일정: 2023. 10. 초 예정 2) 중간 발표회 참여를 희망하는 팀은 9월 내 신청받을 예정 3) 내용: 전람회 및 발명대회에 대한 계획 또는 진행 상황을 자유롭게 발표, 담당 외 다른 선생님의 피드백 활동 진행 4) 기타: 중간 발표회 참여는 희망팀에 한하여 선택 사항 다. 보고서 제출 1) 제출 마감: 11월 예정, 중간점검지 및 보고서를 리로스쿨 – 포트폴리오 – 진로 – 과학전람회 제출방에 제출 2) 제출물(중간점검지도 최종 보고서 제출일에 함께 제출) : ‘[보고서] 2024. 교내 과학전람회 보고서(대표자_학번_이름) : ‘[중간점검지] 2024. 교내 과학전람회 중간점검지(대표자_학번_이름) 3) 작품 번호는 중간 보고서 통과팀에 한해 별도 부여 라. 최종 발표회 1) 발표팀 선정: 최종 보고서 제출 팀 중 일정 비율을 선정하여 운영 2) 내용: 과학전람회 최종 정리 및 발표 3) 발표 일자: 12월 예정, 상세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 4) 평가 방법: 발표, 면접 심사 5) 제출물:‘[과학전람회-차트] 작품 번호-대표자 학번 이름’ 6) 학사 일정 변경에 의해 대회 운영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4. 공통 사항 - 각 양식의 다운로드는 아래 학교 홈페이지 또는 리로스쿨 제출방에서 다운로드하여 자유롭게 활용 - 대회 운영과 관련한 각종 서류(계획서, 최종 보고서, 과학전람회 차트) 제출은 리로스쿨에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할 것 - 최종 발표팀의 과학전람회 차트는 과학과에서 일괄 제작하며, 제출된 파일을 토대로 전지 사이즈로 제작 예정 - 제작된 과학전람회 보고서 및 차트는 대회가 종료되면 교내 게시 예정
[계획서, 중간 점검지, 보고서 등 참고 예시] - 제천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 과학 교육(상단 배너) → 교내 행사 [양식 다운로드 사이트] - 제천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 과학 교육(상단 배너) → 교내 행사 - 제천여고 리로스쿨 → 포트폴리오 → 진로 → 과학전람회 제출방 [계획서, 중간점검지, 보고서 제출 사이트] 제천여고 리로스쿨 → 포트폴리오 → 진로 → 과학전람회 제출방 |
다음글 | [2023 과학전람회-차트]2605김윤지, 1413유은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