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교내 과학전람회 운영 계획 |
|||||
---|---|---|---|---|---|
분류 | |||||
작성자 | 김지혜 | 등록일 | 21.08.24 | 조회수 | 472 |
첨부파일 |
|
||||
2021년 교내 과학 전람회 안내 1. 대상 가. 교내 과학 동아리 PBC 나. 1, 2학년(2인 1팀) 중 희망자
2. 주제: 탐구 가치가 있는 과학 관련 내용 중 자유 주제 선택 3. 세부 일정 가. 계획서 제출(학교 홈페이지) 1) 제출 마감: 2021. 9. 8.(수) 24:00 까지 2) 평가 방법: 계획서 심사 3) 글 제목: ‘[과학전람회-계획서] 학번 이름, 학번 이름’ 4) 파일명 제출: ‘[과학전람회-계획서] 작품명-대표자 학번 이름’ ‘[품목내역] 작품명-대표자 학번 이름’ 5) 제출 방법: 계획서와 품목내역서(물품구입양식)를 함께 첨부하여 작성 (단, 물품구입비는 총 5만원 이내, 5만원 초과시 예선 탈락됨) 6) 기타: 계획서 통과 팀에 한하여 최종 보고서 작성을 위한 탐구 활동 재료 구입 및 보고서 제출 기회 부여
나. 보고서 제출(학교 홈페이지) 1) 제출 마감: 계획서 심사 결과 발표 시 별도 공지 2) 평가 방법: 보고서 심사 3) 글 제목: ‘[과학전람회-보고서] 학번 이름, 학번 이름’ 4) 파일명 제출: ‘[과학전람회-보고서] 작품 번호-대표자 학번 이름’ 5) 작품 번호는 계획서 통과 팀에 한하여 별도 부여하며, 학사 일정 변경에 의해 대회 운영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다. 최종 발표 및 차트 제작 1) 발표팀 선정: 최종 보고서 제출 팀 중 일정 비율을 선정하여 발표 심사 운영 2) 차트 제출 마감 및 최종 발표일: 별도 공지 3) 평가 방법: 차트 제작 및 발표, 면접 심사 4) 글 제목: ‘[과학전람회-차트] 학번 이름, 학번 이름’ 5) 파일명 제출:‘[과학전람회-차트] 작품 번호-대표자 학번 이름’ 4. 공통 사항 - 각 양식의 다운로드는 아래 학교 홈페이지 해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자유롭게 활용 - 대회 운영과 관련한 각종 서류(계획서, 보고서, 차트) 제출은 학교 홈페이지의 해당 사이트에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최종 발표팀의 차트는 과학과에서 일괄 제작하며, 제출된 파일을 토대로 전지 사이즈로 제작 예정 [자료 다운로드 및 제출 사이트] 제천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 과학 교육(상단 배너) → 교내 행사(공지) [과학실 보유 교구 및 기자재 확인] 제천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 과학 교육(상단 배너) → 교내 행사(공지) *제천여자고등학교 과학실 보유 교구 및 기자재 목록표는 8월 30일 공지글로 게시될 예정* |
이전글 | [과학전람회-계획서] 1712배소희,1710박소연 |
---|---|
다음글 | [과학토론 심사표] 개요서 심사 기준 참고하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