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소통의창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회에 바라는 점이나 개선사항을 올려주세요~
건의사항 게시 안내
좋아요:4
작성자 정영실 등록일 16.03.28 조회수 800

 

제천여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학생회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더욱 귀담아 듣고자

이렇게 건의사항 게시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본 게시판은 대의원회 때 여러분의 의견이 전달되고 해결되는데

한달 이상의 긴 시간이 걸리는 것을 보완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먼저, 본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건의사항은 학급 단위로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여러분이 건의사항, 불만사항, 학교에 피드백을 할 내용이 있다면

주저말고 실장, 부실장, 서기 친구에게 전달해주세요.

(각 반마다 실장 주도하에 학급 내에서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방식은 자율적으로 운영됩니다.)

그러면 실장이 수시로 이 게시판에 게시해줄거에요 :)

즉, 몇 학년 몇 반에서 나온 건의 사항인지만 알 수 있는 것이죠

 

 

다음은 여러분이 사전에 숙지하고 계셔야 할 것들입니다.

1. 학생 신분에 어울리지 않는 요구는 자제합니다.

2. 온전히 개인적인 내용, 비방만을 담은 내용 등은 자제합니다.

3. 기자재 관련 요구사항은 받지않습니다. 기존과 같이 행정실에 부탁해주세요.

4. 건의사항 뿐만 아니라 학교에 대해 궁금한 점도 질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벌점을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학생회에서 다음 달에 진행하는 활동에 무엇이 있나요' 등)

5. 개인적으로 이 게시판에 직접 글을 게시해도 됩니다. 단, 이름이 뜨는 점 알아두세요 :)

6. 실장, 부실장, 서기 친구들은 본 게시판에 글을 올릴 때 몇 학년 몇 반인지와 함께

    건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 이후 양식이 나오면 양식에 맞추어 ) 게시해주세요.

    첨부 파일 사용하지 않고 바로 작성해주세요.

 

 

답변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1. 학생회 회장단, 총무부가 중심이 되어 직접 건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을 답니다.

2. 답변하는데 일주일 가량의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3. 해결은 최대한 빨리, 최대한 많이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지만 시간, 예산 문제상

    여러분의 모든 불편은 해결할 수는 없을 것이라는 점 알아주세요 :(

4. 학생회 친구들 역시 학생이라서 답변을 하다보면 오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발견 즉시 수정할테니 양해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4월에는 우리 학교에 꼭 필요한 개선점 등을

작성해 준 학급을 선정해 학급 단위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하니 학급에 붙은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댓글과 추천 기능 등을 적극 활용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4월 4-9일 건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