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천여고 교육공무직원 대체인력(기숙사 전문사감) 채용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2.08.05 조회수 107
첨부파일

우리학교 교육공무직원 기숙사 전문사감 대체인력을 붙임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 인원: 1명 (여)
2. 채용 기간: 2022. 9. 1. ~ 2023. 8. 31.

3. 채용 일정

  가. 원서 접수 기간: 2022. 8. 10.(수) ~ 2022. 8. 12.(금) 16:30
  나. 면접 일시: 2022. 8. 17.(수) 17:00

  다. 최종 합격자 발표: 2022. 8. 18.(목) 합격자 개별 유선 통보

4. 원서 제출 장소: 본교 행정실(043-644-8325)
5. 세부 내용: 공고문(첨부파일) 참조 

이전글 [장학금] 복권기금 S0S 장학금(2차) 안내
다음글 [졸업생] 2023 대입전형용 수상경력 확인서 발급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