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단시간 근로자 채용 공고
작성자 보건실 등록일 21.03.23 조회수 236
첨부파일

코로나19대응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선생님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1. 신분: 주15시간 미만 단시간 근로자(월60시간 미만 근로)

2. 근무기간: 2021.04.01.~2021.08.31

3. 근무시간:  - 오전근무 1명 07:00~09:00(2시간)

                 - 오후근무 2명 12:00~14:00(2시간). 필요시 7,8월은 오전근무로 변경

4. 모집인원: 3명

5. 근무내용: 학생 보호를 위한 방역활동 및 생활지도 등과 관련된 업무 지원

6. 접수기간: 2021.03.23.(화)~2021.03.29.(월) 12:00까지

7. 세부내용: 공고문(첨부파일)참고하세요

            

이전글 [제천시지원사업안내] 특별청소년 & 위기 청소년 지원사업 안내
다음글 충청북도교육청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및 이벤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