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대응 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보건실 등록일 20.10.26 조회수 181
첨부파일

코로나19대응 학교 방역활동 지원 선생님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1. 근무기간: 2020.11.01~2020.12.31

2. 모집인원: 2명

3. 근무내용: 등교시 발열 검사 및 마스크 착용지도, 방역활동

4. 신청서 접수: 2020.10.28(수)까지

5. 세부내용: 공고문 (첨부파일) 참조

 

이전글 내PC 돌보미 서비스 안내
다음글 사교육 경감 학부모 연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