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21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4.10.01 조회수 21
첨부파일
212회 심의안건.pdf (395.88KB) (다운횟수:21)

제21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입니다.

 

■ 회의일시: 2024. 9. 30.(월) 16:00 ~

■ 회의장소: 우리학교 교장실 

■ 심의안건 

212-1호.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조정(안) 

212-2. 2024. 2학기 방과후학교 부교재 선정(안)

212-3. 2024학년도 교과서 선정(안)

 

이전글 제21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
다음글 제21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