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영어인증제 추진 계획 |
|||||||||||||||||||||||||||||||||||
---|---|---|---|---|---|---|---|---|---|---|---|---|---|---|---|---|---|---|---|---|---|---|---|---|---|---|---|---|---|---|---|---|---|---|---|
분류 | 2012. 장연5품제 - 영어인증제 | ||||||||||||||||||||||||||||||||||
작성자 | 장연초 | 등록일 | 12.06.13 | 조회수 | 196 | ||||||||||||||||||||||||||||||
2012. 영어인증제 추진 계획
1. 외국어 영역 인증제 실시 가 . 대상 : 3~6 학년 학생 - 1,2 학년은 담임재량으로 실시한다
나 . 실시내용 및 인증방법 1) 학년별 · 단원별 핵심 단어와 문장 중심의 교재를 제작하여 학생들에게 배부 한다 . 2) 쉬는 시간 , 점심시간 등의 자투리 시간 및 방과후 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 스스로 인증제를 준비한다 . 3) 단원 정리 시에 구두 평가와 필기 평가로 2 차에 걸쳐 전담교사가 확인한 후 학생들은 도장을 받는다 . ( 단 , 한 번에 통과한 학생은 2 차에서 제외하 다 .) 4) 평소 학습 습관에 따른 노력 점수 , 태도 점수를 별도로 부여 · 관리하여 수 업과 인증제가 원활히 연계될 수 있도록 유도한다 . 5) 학기별로 인증 급수는 부여하되 , 학년 말에 1 학기 , 2 학기 중 낮은 급수에 따라 인증서와 상품을 수여한다 . 6) 인증제 결과와는 별도로 노력 · 성실한 학생에게는 누가 기록된 점수에 의거 학기 말에 별도의 상장과 상품을 수여하여 과정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깨 닫도록 한다 . 다 . 인증 기준 1) 영어내용을 익혔는지 전담교사가 확인 후 아동용 교재에 확인도장 2) 인증서 수여 기준 ( 학기 별 )
※ 인증제 결과와 상관없이 인증제 참여 태도 , 수업 참여태도 , 자율 학습 태도가 좋은 학생에게는 별도의 상장과 상품을 지급한다 ( 노력 · 성실상 ). |
이전글 | 2012. 정보인증제 실시 계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