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원초, 체육인 꿈나무 육성을 위한 스포츠클럽 운영
작성자 김윤영 등록일 21.03.15 조회수 50

이원초등학교(교장 김전환)는 지난 12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중간놀이시간(1010~1050)에 학교 스포츠클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포츠클럽은 자율동아리 활동으로 배드민턴, 테니스, 축구, 건강증진체력단련교실이 있으며, 학생들 스스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해서 각 종목 담당 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있다.

특히 테니스는 제일 인기좋은 종목으로 이원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이 직접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교장선생님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또한 특수부대라고 불리우는 건강증진체력단련교실은 비만이나 과체중인 학생들을 선발해서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가르치고 있어서 참여율이 높으며 앞으로 체중감량과 건강해진 몸을 기대해본다.

이원초등학교는 양궁 명문 학교로 매년 양궁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자기 꿈을 실천해나가는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를 키우는 교육을 하고 있다.

본교 교장 김전환은 학교의 특성을 살려 스포츠클럽을 다양하게 운영함으로써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체력을 키워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마음을 길러 긍정적인 태도와 정서적 역량을 계발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이원초, 함께해서 행복한 학교설명회 개최
다음글 이원초, 특수교육을 위한 행복한 동행의 시작 개별화지원팀 협의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