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직원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직원 인사말

  누구 하나도 소홀히 하지 않고 소중히 여기는 학교

  공부하는 것이 재미있어 수업 시간이 기다려지는 학교

  늘 꿈과 열정으로 각자가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는 마음이 뜨거운 학교

  사랑과 존경이 샘물처럼 흐르고 아이들의 얼굴에 매 순간 웃음꽃이 피는 학교

  작은 행복, 생각보다 큰 행복, 생각지도 못한 행복이 늘 있어 더 행복한 학교

  “아이들에게는 오고 싶고 머물고 싶은 학교, 교사에게는 아이들 가르치는 것이 행복이고 보람인 학교를 만들고 싶습니다.



 

  ‘아이 하나를 키우는데 온 마을 사람들이 필요하다.'라는 아프리카 속담이 있습니다. 교육은 학교의 역할만으로는 불가능하며 가정과 사회와의 상호보완을 통해서만 그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두 교사된 마음으로 모든 어린이가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하며 꿈을 찾아가도록 온 정성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우리 교직원은

  힘들고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의 손을 따뜻하게 잡고 같이 가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어린이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새로움에 도전할 수 있도록 많은 체험과 경험의 기회를 주어 꿈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아이들이 회남 교육공동체의 가족 구성원이 되어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커질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회남초 발전을 위한 교육공동체의 말씀을 귀가 아닌 가슴으로 들어 바르게 실천하겠습니다.

  회남 교육가족공동체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가 제일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반짝이는 생각과 따뜻한 마음을 지닌 행복한 회남 어린이들의 행복한 동행자가 되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회남초등학교

교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