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동부 운영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98회 전국체육대회 결과 및 기사
작성자 박현식 등록일 17.10.25 조회수 82

1. 결과

 싱글스컬 2위: 1학년 김종민

 쿼드러플스컬 3위: 2학년 정지현, 임종성, 3학년 유민상, 이종현

 

2. 기사 링크: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512250

[충북일보=충주] 충주 국원고 조정부 선수들이 24일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제98회 전국체전 조정 경기에서 싱글스컬 은메달 1개(1학년 김종민), 쿼드러플스컬 동메달 1개(3학년 유민상·이종현, 2학년 임종성, 정지현)를 따냈다.

선수단이 모든 경기 결승에 진출했다는 점과 선수 전원이 메달을 목에 걸었다는 점, 1·2학년 학생들의 선전이 두드러졌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전망을 더욱 밝게 했다.

그 동안 교과 수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꾸준한 연습과 인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조정부 선수들은 전국체전에 앞서 개최된 여러 전국 조정대회에서도 금, 은, 동메달을 다수 획득한 바 있다.

이수영 교장은 "박현식 지도교사와 임현민 코치, 그리고 학생들이 함께 흘린 땀과 노력이 일궈낸 결과"라며, "이번 전국체전을 통해 국원고 조정부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였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2017년도 학교 운동부 격려금 수령 내역
다음글 제14회 k-water사장배 조정대회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