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혜원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165호]제69회 졸업식 안내 가정통신문
작성자 광혜원중학교 등록일 21.12.31 조회수 626
첨부파일

69회 광혜원중학교 비대면 졸업식 안내

학부모님께

희망찬 임인년(任寅年) 새해를 맞이하여 댁내에 행운이 가득하고 하시는 일마다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본교는 학부모님과 지역사회의 정성어린 협조와 성원으로, 내실 있는 교육 활동을 하며, 품성과 학력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였습니다. 이에 지난 3년간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모든 분들을 직접 모시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하였으나, 정부의 거리두기 단계 강화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제69회 졸업식을 강당이 아닌 각 학급 교실에서 졸업식을 시청하는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시청각실에서 진행하는 졸업식은 온라인으로 원격 송출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학부모님 및 외부인사의 참여가 어려운 점을 널리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일 학교 건물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모쪼록 학내 코로나 바이러스 유입 차단을 위한 노력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학교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일시: 2022. 1. 6.() 11:00

장소: 광혜원중학교 시청각실 및 각반 교실

온라인 중계: 네이버 BAND LIVE *

 

* 졸업식 원격 URL은 졸업식 당일 아침에 부모님의 문자로 전송될 예정입니다.

전송된 URL을 클릭하시고 간단한 가입 후에 시청 가능하십니다.

2021. 12. 31.

광 혜 원 중 학 교 장 (직인생략)

 

이전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 안내
다음글 [2021-164호] 겨울방학 건강관리 및 코로나19 예방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