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교외체험학습 신청 및 보고서 제출 방식 변경 안내
작성자 금천중 등록일 24.03.25 조회수 132
첨부파일

2024학년도 교외체험학습 신청 및 보고서 제출 방식 변경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4월부터 학생들의 교외체험학습 신청 및 보고서 제출 방식이 변경되어 이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학부모서비스를 통한 교외체험학습

1) 기존 수기로 교외체험학습 신청서와 보고서를 받았던 방식과는 달리4월 1일부터는 학부모서비스를 통해 체험활동친인척방문가족동반여행고적답사 및 향토행사 참여기타(가정학습 등)의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작성 및 보고서 제출이 이루어집니다.

2) 원활한 이용을 위해 교외체험학습 신청 예정이 있으신 학부모님께서는 3월 중으로 학부모서비스(https://parents.neis.go.kr) 가입 후 자녀 등록을 부탁드리며홈페이지에 탑재된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2. 교외체험학습 신청

1) 신청서 제출 및 내부결재는 교외체험학습 3일 전까지 모두 이루어져야 인정결석으로 처리되오니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2) 부득이하게 학부모님께서 교외체험학습에 동반하시지 않을 경우홈페이지에 탑재된 인솔위임장을 작성하시어 신청서와 함께 첨부파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동반하시는 경우에는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교외체험학습 보고서 제출

1) 교외체험학습 후 보고서 제출은 교외체험학습 후 7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인정결석으로 처리되오니반드시 기한 내에 보고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2) 보고서에는 학생의 사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4. 3월 넷째주와 4월 첫째주 사이에 교외체험학습을 가는 경우

1) 학부모서비스와 수기(기존 방식)로 모두 교외체험학습 신청 및 보고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4월부터는 학부모서비스를 통해서만 받을 예정이오니미리 가입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이전글 「2024년 충북 중학생 역사문화탐방 해외연수생」선발 계획
다음글 2024. 교내 과학의 달 행사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