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 신입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및 신입생 예비소집일 안내 |
||||||||||||||
---|---|---|---|---|---|---|---|---|---|---|---|---|---|---|
작성자 | 박향숙 | 등록일 | 22.12.02 | 조회수 | 243 | |||||||||
첨부파일 | ||||||||||||||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➊ 기존 우편·인편 배부 ◦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旣 방식대로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 (기간) ’22.12.13.(화)~12.20.(화) 8일간 ➋ 인터넷 발급 서비스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 서비스 불가 ◦ (기간) ’22.12.2.(금) 아침 10시~12.12.(월) 밤 24시(11일간) ◦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취학대상 아동과 동일 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서울 주소지의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
이전글 | 2022. 과학영재 체험 프로그램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3. 강서초병설유치원 신입유아 추가모집요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