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중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각리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수렴 공고
작성자 각리중 등록일 23.11.30 조회수 36
첨부파일

각리중학교 공고 제2023-41

각리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대한 의견 수렴

각리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231130

각리중학교장

1. 개정 이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 사항을 반영하여 규정에 맞게 개선하고, 규정 운영상의 일부 문구와 용어를 정비하고자 함

 

2. 주요 내용

8(위원의 자격) ~항 조례 개정 사항 반영 전문 개정

,~항 삭제

9(위원의 의무 등), 10(위원의 퇴임 등), 12(심의사항) 조례 개정 사항 반영 신설

11(위원장 및 부위원장) ~항 조례 개정 사항 반영 전문 개정 및 신설

13(건의사항 심사) 항 문구 수정

14(회기) 항 회의일수 및 회기 변경, 회기 결정 사항 반영

,항 정기회(매년 4월 또는 9월 중 매년 4)

15~20, 22조 조항목 변경

21(운영위원회 운영경비) 일부 문구 용어 정비

 

3. 의견 제출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각리중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서식 : 붙임 [서식] 의견서 참조

. 제출방법 :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중앙로 48 각리중학교 행정실

- 전화: 043-218-0565, 팩스: 043-218-0568, 이메일: ms040901@korea.kr

. 제출기한 : 2023.12.01.() ~ 2023.12.07.()

. 문의 : 각리중학교학교 행정실 (043-218-0565)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리중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및 학교운영위원

회 게시판) 참고

. 기한 내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에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붙임 1. 각리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규정() 1.

     2. 각리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신·구조문대비표 1.

     3. 의견제출 서식 1. .

이전글 제100회 각리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2023.12.26.(화) 15시30분]
다음글 제99회 각리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