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중학교 로고이미지

학생기자단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3학년의 현장체험 학습
작성자 임도은 등록일 23.06.21 조회수 27
첨부파일

3학년의 현장체험 학습

<외로운 3학년의 당일치기>

 

각리중학교 3학년 학생들은 5월 26일 경기도 용인에 소재한 에버랜드로 현장체험 학습을 다녀왔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며 에버랜드에서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날씨 또한 맑아 아름다운 하늘과 꽃을 감상하며 그동안 억눌렸던 학업 스트레스를 떨치고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체험학습에 참여한 학생들은 평소보다 적은 사람으로 학생들은 더 많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또다른 학생들은 다른 학년과 다르게 숙박을 하지않아 아쉬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연휴(부처님 오신날) 기간으로 인해 휴가를 즐기러 서울에서 지방으로 내려가는 사람들이 많아 계획된 5시 도착 보다 약 1시간 뒤인 6시에 도착하는 일이 발생하여 많은 학생들이 아쉬움을 표현하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이뤄진 체험학습은 그동안 학교 생활에 지쳐있던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하고 보람찬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5B9A5D75-9C2B-4645-A129-9FC7611658E3
 

이전글 2023 새로워진 각리중 체육대회
다음글 <나도 기자다!>3학년 온라인 졸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