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교내학생토론대회 개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6.23 | 조회수 | 234 |
첨부파일 |
|
||||
2022. 교내학생토론대회 개최 안내
○ 교내대회 개요 1. 참가신청 및 대회 일정 -참가신청 : 2022.7.4.(월) ~ 2022.7.8.(금) 16:00까지 -대회일시 : 2022.7.15.(금) 점심시간 -대회장소 : 시청각실(예정) -참가대상 : 2인 1조(제비뽑기를 통해 대진표 선정) -대회방식 :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심사위원 : 교내 교과교사 위촉 2. 참가신청 : 서식1~2 제출(붙임파일) 3. 교내대회 참가 팀 결정 -제출된 서류 심사 후 교내 대회 참가 팀 선정 -교내 대회 참가 팀 결정 통보 : 7월 13일(수) 4. 토론방식 : 자유토론(시간총량제)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 서식은 붙임파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충청북도 고입전형 기본계획 |
---|---|
다음글 | 2022. 가족성장 힐링캠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