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친절 모니터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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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가곡중 | 등록일 | 08.07.28 | 조회수 | 139 |
충청북도 교육청에서는 6월 말과 12월 말, 2회에 걸쳐 전화 친절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모니터링 평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초의 수신 상태 ① 수신의 신속성 ② 최초 인사여부 ③ 발음의 정확성 2. 응대 태도 ① 응대의 친절성 ② 응대의 적극성 ③ 업무 숙지도 3.연결상태 ① 연결 어법 사용 ② 연결의 정확성 4. 끝맺음 ① 끝맺기 인사 ② 끊는 순서 그리고 모니터링 결과에 대한 후속 조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사결과 기관별 점수 및 순위 공개 성과관리시스템 부서평가 및 개인성과에 반영 예정 미비점 보완 및 우수사례 확산 - 미흡한 사항에 대하여는 해당기관에 통보하여 개선하도록 조치 - 우수사례는 적극적 홍보 및 전파 우수기관 및 담당자에 대한 포상 추진【소요예산 5,000천원】 - 조사회차별 우수기관 및 우수공무원을 선정하여 포상실시 · 우수기관(부서) : 3 기관(부서) ◇ 본청·교위, 직속기관 중 2 기관(부서), 지역교육청 중 1기관 · 우수공무원 : 5명 - 표창 훈격 : 교육감 표창 및 부상 - 표창 시기 : 매 회차별 실시 후 - 부상내용 ◇ 우수기관(부서) · 본청·교위, 직속기관 500천원×2기관(부서) = 1,000천원 · 지역교육청 : 우수기관(부서) 1,000천원×1기관 = 1,000천원 ◇ 우수공무원 각 100천원×5명 = 500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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