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위클래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온라인 생명존중 '나우(나에게서 우리로)'캠페인 - 3단계: 확산(12월)
작성자 김영서 등록일 22.09.13 조회수 11
첨부파일

나우(나에게서 우리로) 퀴즈 

(주요 내용) 자살 예방동영상을 시청하고, 관련된 퀴즈를 풀면서 생명존중과 자살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확산

(참여 방법)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인스타그램(@allhearyou)에서 EBS 지식채널: 청소년 자살 예방 영상 시청*하고, 제시된 퀴즈의 답을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 게시

           *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EBS가 협업 지식채널: 청소년 자살 예방다큐 제작 예정(’22.9.~11.) 

              ⤑ EBS1TV 방영 예정(’22.12.)

(기간) ’22. 12. 5. ~ 12. 19.

나우(나에게서 우리로)캠페인이 함께한 순간온라인 전시회

(목적) ‘22년 나우캠페인 마무리하고, 그 의미를 되새김

(내용) ’22년 나우(나에게서 우리로)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나온 결과물을 모아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에 게시

(기간) ’22. 12. 21. ~ 22. 12. 31.

이전글 생명존중 뉴스레터 제2022-5호(마음건강이란) 안내(학부모용, 교사용)
다음글 2022. 온라인 생명존중 '나우(나에게서 우리로)'캠페인 - 2단계: 공감(10~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