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일 운영 안내 |
|||||
---|---|---|---|---|---|
작성자 | 덕성초 | 등록일 | 23.12.04 | 조회수 | 146 |
첨부파일 |
|
||||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우편·인편 통지 ◦ (기간) ’23.12.11.(월)~12.20.(수) 10일간 ◦ (대상) ‘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旣 방식대로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나. 인터넷 온라인 통지 ◦ (기간) ’23.12.1.(금) 아침 10시~12.20.(수) 밤 24시(20일간) ◦ (대상) ’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과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現주민등록시스템에서는 세대구성원을 ‘세대주’와 ‘세대원’으로만 구분하고 있어, 세대원 중 통지대상이 되는 ‘보호자’를 선별할 수 없으므로 세대주만 취학통지 발급 가능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문의안내: 정부24 콜센터(1588-2188)로 문의
2. 예비소집일 안내 가. 일시: 2023. 12. 27.(수) 10:00 나. 장소: 덕성초등학교 강당(후문 입장 후 바로 옆 체육관) 다. 참석대상: 2024학년도 본교 입학 예정 아동 및 보호자(반드시 보호자 동행) 라. 서류: 취학통지서 지참 마. 2024년 1~2월 중 면제 및 유예 신청 예정인 가정에서는 서류 안내를 위해 사전에 학교로 연락 바랍니다.(☎ 043-211-2891)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생 자치회 회장 및 부회장 후보자 등록 공고 |
---|---|
다음글 | 2023학년도 겨울방학 중 돌봄교실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