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생자치회임원 선출 계획 알림 |
|||||||||||||||||||||||||||||||||||||||||
---|---|---|---|---|---|---|---|---|---|---|---|---|---|---|---|---|---|---|---|---|---|---|---|---|---|---|---|---|---|---|---|---|---|---|---|---|---|---|---|---|---|
작성자 | 정다윤 | 등록일 | 20.12.31 | 조회수 | 353 | ||||||||||||||||||||||||||||||||||||
첨부파일 |
|
||||||||||||||||||||||||||||||||||||||||
1. 임원 구성 가. 회 장 : 1명(6학년-현재 5학년, 성별 제한 없음) 나. 부회장 : 3명(6학년 남녀 각 1명-현재 5학년 , 5학년 성별 제한 없이 1명-현재 4학년)
2. 임원 선출 세부 계획 가. 일 시 : 5학년-2021. 01. 19 (1,2교시) / 3,4학년-2021. 01. 20(1,2교시) 나. 투표인 : 3~5학년 재학생 전원 다. 임원 선출 일정
* [1월 19일] 선거운동 시 필요한 서류 및 선전물 선거 홍보 포스터 (담당교사가 나눠주는 우드락 600*900)
(유의사항: 선전물은 아동 스스로 제작한 것만 허용하며, 친구와의 공동제작도 허용함, 인쇄소 및 복사기를 활용한 인쇄물은 선전물로 사용하는 것은 금함)
◎ 코로나 19로 인하여 별도의 선거운동을 하지 않으므로 우드락에 기호, 이름, 공약, 사진을 넣어야 함. ◎ 코로나 19로 인해 학년간 등교일이 다르므로 후보자들은 유권자들 등교일에 맞추어 후보자 합동 소견발표를 위해 추가등교 필요. ◎ 2021 학생자치회 임원선출부터는 합동 소견발표 및 질의 응답시간이 있음을 인지.(질의응답시간에는 선거관리위원회와 유권자들의 질문에 답해야 함.)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오후돌봄교실 프로그램강사 모집 공고 |
---|---|
다음글 | 청주지역 제2차 학생 가정 식재료지원 된 청주페이 카드 사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