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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0호 2011학년도 시․도 교육청 고객만족도 평가 안내
작성자 단성중 등록일 11.03.21 조회수 192
첨부파일
 

교육과학기술부가 전문 조사 기관에 의뢰하여 시행하고 있는 고객(학부모) 만족도 평가에 관련된 것입니다.  이 평가는 교육과학기술부가 3월 21일부터 3월 말까지 시도 교육청과 학교의 교육활동에 대해 학부모님께 무작위로 전화를 걸어 교육활동에 관한 설문조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설문 내용은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학력향상, 인성지도, 방과 후 학교 교육활동, 학교 정책 수립시 학부모 의견 반영 및 교육 민원 처리, 내 자녀 바로 알기 서비스 등 학교 교육활동 전반에 관한 학부모님의 만족도를 조사하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본교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수준별 방과후 교과학습 프로그램 운영, 기초학습 부진 제로 프로그램, 야간 공부방 운영 등은 자녀들의 학력 향상을 위한 노력입니다. 이를 위해 아침 일찍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 전 교직원이 혼신의 힘을 다하여 움직이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 행정 정보 시스템을 통한 내 자녀 바로 알기 서비스와 학부모 회의를 통한 학부모님의 의견 수렴을 최대화 하는 노력 또한 부단히 지속하고 있습니다.

 

교육과학기술부의 이번 전화 설문 조사 결과는 학교 평가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학부모님께서 교육과학기술부가 시행하는 전화 설문 조사에 받으시면 바쁘시더라도 질문 하나하나에 성심성의껏 신중하게 응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시 사소한 실수나 무관심한 응답으로 그동안 물심양면 학교 교육을 지원해주신 학부모님들의 노고와 불철주야로 학생들의 학력 신장과 인성지도에 전념하신 선생님들의 교육활동이 제대로 평가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교의 모든 교직원은 앞으로도 더욱 자녀들의 실력 향상과 마음을 키우는 교육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리며 학부모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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